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전대미문 재난 '부산행' 흥행 몰이:내외신문

전대미문 재난 '부산행' 흥행 몰이

2016-07-07     금윤지


[내외신문=금윤지 기자] 재난 블록버스터 한국 영화 '부산행'의 메인 예고편 (2016년 6월 23일) 공개가 되었다. 최초 공개 이후 2016년 최고의 예고편 조회수(익일 조회 기준)가 500건에 올라 한국뿐만 아닌 세계적으로 관심을 끌었다.?'부산행'의 메인 예고편을 통해 유튜브를 비롯하여 네이버와 다음 등 포털 사이트에 많이 본 무비클립 1위, 실시간 인기 1위에 등극 후 예고편으로 개봉예정영화 검색어 1위까지 모든 포털 사이트 메인을 점령했다.?
'부산행' 영화는 오는 20일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전대미문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덮치며 부산행 열차에 몸을 실은 사람들의 생존 스토리리를 그려낸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이다.
메인 예고편을 감상한 외국 영화팬들과 한국팬들 모두 입 맞춰?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다뤄진 소재에 대한 호기심을 보였으며,?초호화 배우 군단 캐스팅에 대한 기대와 함께 연상호 감독의 연출력에 대해 다양한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올 2016년 여름을 대표할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한 ‘부산행’이 기대 만큼이나 폭발적인 흥행이 주목된다.?
fade_heave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