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김수로프로젝트 12탄, 연극 ‘택시 드리벌’ 공연:내외신문

김수로프로젝트 12탄, 연극 ‘택시 드리벌’ 공연

2016-01-17     편집부


[내외신문=윤빛나 기자]지난 해 11월 연일 매진 열풍을 일으켰던 화제의 연극 ‘택시 드리벌’(연출 손효원)이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오는 2월 6일부터 21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한다.

 

이번에 공연되는 연극 ‘택시 드리벌’은 지난 1997년 초연 이래 작품성과 흥행성을 인정받아 2000년과 2004년 앵콜 공연된 바 있는 영화감독 장진의 대표적인 작, 연출 극으로 2015년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11년 만에 김수로 프로젝트 12탄으로 화려하게 부활해 연일 매진 사례를 기록했다.

 

연극 ‘택시 드리벌’은 택시기사 ‘덕배’의 하루 일과를 통해 팍팍한 도시 생활의 고충을 코믹하고 직설적으로 풀어내 관객과 평단의 찬사를 받은 작품으로, 올 겨울 최고의 힐링극으로 다시 한번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공연에서 39살 노총각 택시기사 ‘덕배’ 역은 김민교가, 덕배의 첫사랑 ‘화이’ 역은 지난 공연에서 호평을 받은 남보라, 김주연, 이채원이, ‘어깨’ 역에는 환상의 콤비를 자랑하는 김수로, 강성진, 박준서, 김동현과 함께 이번에 새롭게 출연을 결정한 조영규가 캐스팅되어 극의 활력을 불어넣는다.

 

이 밖에 승객 역에는 정상훈, 서지유, 채동현, 홍희원, 류경환, 김아영, 안두호, 길하라, 정재혁, 박혜진, 서지애가 출연한다. 이와 함께 감칠 맛나는 연기로 사랑 받은 장혜리가 새로운 승객으로 합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