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유오성, (주)제이콘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내외신문

유오성, (주)제이콘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2015-08-07     편집부


[내외신문=장민영 기자] 지난 몇 년간 소속사 없이 활동했던 배우 유오성이 (주)제이콘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폭넓은 연기를 선보이던 배우 유오성은 영화 ‘친구2’의 인연으로 (주)제이콘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유오성은 “새 식구들과 함께 할 생각에 설렌다. 더 좋은 모습으로 빨리 관객들을 만나고 싶다.” 면서,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새 소속사에 안착한 유오성은 앞으로 더욱 폭넓은 연기로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갈 예정이다.

 

(주)제이콘컴퍼니는 “깊이 있는 연기력과 내공을 지닌 유오성이 앞으로 더욱 많은 매력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면서 전폭적으로 지원할 뜻을 밝혔다.

 

유오성은 그동안 맡아왔던 배역 때문에 카리스마 넘치고 냉철한 이미지로 알려져 있지만, 최근 MC 스나이퍼의 ‘사랑비극’ 뮤직비디오에 노개런티로 출연한 것과 배우 이준기와의 다정한 메시지가 화제가 되기도 했을 만큼 속정이 깊고 털털한 배우이다.

 

유오성과 (주)제이콘컴퍼니의 전속계약도 영화 '친구2'의 인연을 잊지 않고 이어갔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라고 한다.

 

지난 2013년 공동제작한 ‘친구2’, 2015년 ‘극비수사’로 한국영화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주)제이콘컴퍼니는 영화뿐만 아니라 뮤지컬, 전시 등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기획하고 제작, 투자관리하는 문화 컨텐츠 전문제작사로, 대한민국 대표배우 유오성과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일으킬지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한편, 배우 유오성은 KBS2 TV 드라마 ‘장사의 신   객주2015’, 영화 ‘아수라’에 출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