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김슬기, “처녀귀신을 할 사람은 나밖에 없겠구나 생각했다”:내외신문

김슬기, “처녀귀신을 할 사람은 나밖에 없겠구나 생각했다”

2015-07-23     편집부


‘오 나의 귀신님’의 ‘처녀귀신’ 김슬기 화보 공개

 

사진 제공/더 셀러브리티

 

[내외신문=김희진 기자]‘더 셀러브리티’가 ‘오 나의 귀신님’에서 처녀귀신으로 완벽 빙의한 배우 김슬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tvN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에서 ‘음탕한 처녀귀신’ 캐릭터를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슬기는 코믹하면서도 발랄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김슬기는 ‘더 셀러브리티’ 8월호의 인터뷰를 통해 “‘오 나의 귀신님’이 난생 처음으로 오디션이나 미팅 없이 캐스팅된 작품이다. 그래서 매우 뜻깊다”면서, 처녀귀신 역할을 제안 받았을 때 “이 역할을 할 사람은 나밖에 없겠구나. 내가 또 잘 살리지라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다”고 말했다.

 

‘더 셀러브리티’ 8월호를 통해 여배우 김슬기의 넓은 연기 스펙트럼만큼이나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청순한 매력은 물론 스페인 브랜드 빔바이롤라(BIMBA Y LOLA)의 주얼리와 함께 귀엽고 발랄한 표정 연기를 만날 수 있다.

 

김슬기는 이번 화보의 인터뷰를 통해 “연기밖에 할 줄 아는 게 없어 더욱 간절했다. 좋은 작품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극 무대에도 오르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욕심과 배우로서의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