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원더걸스 컴백티저 공개, 재합류한 선미 '섹시 카리스마'로 시선 집중.:내외신문

원더걸스 컴백티저 공개, 재합류한 선미 '섹시 카리스마'로 시선 집중.

2015-07-21     편집부


사진출처/JYP 공식 유튜브

 

[내외신문=김희진 기자]오는 8월 3일 컴백을 앞둔 원더걸스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선예와 소희가 탈퇴하면서 4인조로 재편성한 원더걸스의 첫 번째 컴백 티저 영상의 주인공은 원더걸스에 재합류한 '선미' 로 그녀는 몽환적인 조명아래 화이트 컬러의 드레스와 란제리를 착용해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짧은 영상 속에 선미는 뛰어난 베이스 연주 실력을 한껏 보여주고 있어 이번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60초 분량의 해당 영상 속 선미의 관능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완성한 의상은 모두 이태리 명품 브랜드 라펠라(LA PERLA)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라펠라는 오는 8월 청담동 명품거리에 전 세계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앞두고 있어 국내 명품 패션 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세계적인 톱모델 나오미 캠벨이 FW15 글로벌 모델로 활동해 국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