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제8회 미추홀구 ˝60초˝ 영상공모전 접수

-‘미추홀의 매력 60초’ 작품 접수

2023-07-14     하상기 기자
▲ 제8회 미추홀구 영상공모전 포스터(제공=미추홀구청)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인천시 미추홀구(구청장 이영훈)는 오는 921일까지 미추홀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60초 이내 세로형 영상 콘텐츠를 접수 중이다.

 

이번으로 제8회를 맞는 미추홀구 영상공모전은 미추홀의 매력을 주제로 미추홀구 관내에서 촬영한 미추홀을 홍보할 수 있는 내용이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본인의 유튜브 계정에 영상을 업로드한 후 미추홀구 홈페이지 고시, 공고란에 게시된 참가신청서와 각종 동의서를 작성해 출품영상과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전문가로 구성된 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오는 1010일 최종 수상작을 선정해 구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총상금은 400만 원으로 대상 1100만 원, 최우수상 2팀 각 50만 원, 우수상 10팀 각 20만 원이다.

 

수상작은 미추홀구 인터넷방송국, 유튜브 등 홍보 매체의 콘텐츠로 활용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미추홀구의 숨겨진 매력, 새로운 모습을 찾아내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면서 미추홀구 및 영상 제작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미디어홍보실(880-7977)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