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카네기홀 K 시낭송 콘서트 성료:내외신문

카네기홀 K 시낭송 콘서트 성료

한글 창제 580주년,미주 이민 120주년 기념 /M.C 이강철,심미옥 시인,시니어모델

2023-05-30     조기홍

 

 

[내외신문] 조기홍 기자 = 한글 창제 580주년 미주 한인 이민 120주년 기념 카네기홀 시낭송 콘서트,김병직 미주한인총연합회 회장 초청으로, 뉴욕 카네기홀에서 이강철.심미옥 시인 시니어모델 진행으로  5.20 (토)일 16시에 개최 되었으며 뉴저지 한인 루터교회와 LA 교민 문인들과 함께 하는 시낭송 콘서트로 3곳에서 진행 하였다.

시가흐르는 서울 김기진 대표와 미주한인회 김병직 회장 공동 주관으로 미주 지역 교민들에게 한국 시인 20여명이 대한민국의 국위 선양을 해 주었다.

 

 

 

 

세계 최초로 카네기 홀에서 진행된  K 시낭송 콘서트는 국제 사회에 한국 현대시의 품격을 높이고, 아울러 우리 고유의 의상인 한복의 우수성, 한국 문화를 널리 알고자 하는데 취지를 전했다.

 

시낭송 조직위원회는 “인류가 아름답고 행복해지는 그 날까지 시를 쓰고, 낭송 하겠다"는 포부와 ”시는 모든 문학 장르를 총괄 하는 명실 상부한 문학예술의 핵심“이라는 자부심도 알렸다.

 

미주한인회총연합회 김병직 총회장은 인사말과 한국문화예술관광협회 김태한 회장 축사 김창현 감독의 격려사와, 김기진 단장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M.C 이강철.심미옥 시인, 칠천만이 하나되게 하소서 태극기 퍼포먼스 합송 애국시 낭송은 많은 박수와 갈채를 받았다.

 

카네기홀 K 시낭송 콘서트 카네기홀 공연으로 미주지역 교민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안겨 주며 미주지역 3회 공연으로 마무리 되었다.

 

김기진 단장은  "한글 창제 580주년과 한인 미주 이민 120주년을 맞아 뜻 깊은 행사라 생각한다. 이번 K 시낭송을 통해 한국 문학의 우수성과 아름다운 한복 패션을 알리게 되어 가슴 벅차다"고 밝혔다.

 

이강철,심미옥 시인.시니어 모델은 국내외를 넘나들며 방송 언론에 화제를 모으며 애국시 낭송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이강철 시인 시낭송가

 

 심미옥 시인 시니어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