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대전서부경찰,겨울방학 Pol-Academy운영 큰 호응:내외신문

대전서부경찰,겨울방학 Pol-Academy운영 큰 호응

2014-01-10     편집부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대전서부경찰서(서장 이병환)는, 9일 14:00, 관내 초?중학교 재학생, 학부모, 지역아동센터 학생 40명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만들기를 위한 겨울방학 Pol-Academy를 운영했다고 9일 밝혔다.


폴 아카데미는 방학기간 중 비행과 일탈을 방지하고 또한 우리 사회에서 소외계층을 보호하자는 취지에서 경찰체험과 범죄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경찰소개, 학교폭력 ○×퀴즈, 교통안전교육, 과학수사에 대해 알아 보고, 112종합상황실, 유치장, 사격장 견학 순으로 진행하고 있다.


지역아동센터는 이번 경찰서 견학을 통하여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줘서 아이들한테 좋은 추억이 된 것 같다”며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가 일반학생 뿐만 아니라 소외계층 아이들에게 많은 것을 보고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 해 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대전서부경찰서에서는 오는 1월 23일(목) 14:00에 폴 아카데미를 운영 할 예정이며, 이러한 체험교실을 통해 친근하고 따뜻한 경찰 이미지 구현 및 학교폭력 예방 효과에 크게 기여 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청방법은 개인은 대전서부경찰서 아동청소년계(☎ 587-0182) 단체는 해당학교로부터 일괄 신청을 받아 실시 하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