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뉴욕에서 만난 세계적인 젊은 CEO들:내외신문

뉴욕에서 만난 세계적인 젊은 CEO들

2014-01-09     편집부


뉴욕의 스타트 업(NEW YORK START-UP)

[내외신문] 전 세계적으로 젊은이들의 창업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

 

현재 창업시장의 특징은 테크놀로지를 이용한 테크 스타트 업(Tech Start-up)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는 점이다.

이미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텀블러 등이 큰 성공을 이루면서 그 성공신화의 뒤를 잇기위한 젊은이들의 움직임이 하나의 트렌드로 확산되고 있는 중이다.


이러한 트렌드의 중심엔 뉴욕이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이베이, 마이크로소프트사가 오피스를 연이어 뉴욕에 열면서 뉴욕은 미국뿐만 아니라 세계 젊은이들이 스타트 업을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도시에 이름을 올렸다.


이 세계적인 트렌드는 곧 IT 강국 대한민국에도 붐이 일 것으로 예상된다.


주)비즈넷앤아트가 주최하는 2030 Network Forum CEO& 박현지 기자의 “뉴욕에서 만난 세계적인 젊은 CEO들(Young Entrepreneurs in NYC)” 강연이 서초구 방배동 리더스클럽 강의실에서 1월 14일 열린다.


금번에 개최되는 2030 Network Forum을 통해 CEO& 박현지 기자는 앞으로 어떤 미래가 우리 앞에 펼쳐질지 그리고 그 변화 속에 어떻해 대응해야 될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지난 3년간 뉴욕 스타트 업 세계에 몸담고 일하며 만난 젊은 CEO들을 통해 배운 뉴욕의 스타트업 붐과 그 배경, 비즈니스 모델, 젊은 CEO들의 도전과 성공 이유, 인터뷰 비하인드 스토리를 나눌 수 있는 자그마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고 한다.

 

[프로그램]
#Chapter 1. What is Start-up 

#Chapter 2. Start-up BOOM! in NYC (뉴욕의 스타트 업 붐!)

#Chapter 3. "Changing the world to the BETTER place!"

(세상을 조금 더 살기 좋은 세상으로 바꾸고 싶어!)

#Chapter 4. Take Away (대비책)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 홈페이지http://onoffmix.com/event/22584 에서 가능하다.

 


2030 Network Forum CEO& 기자 박현지

프로필

명지대학교 미술사학과

뉴욕대 예술경영 석사

현)CEO& 기자

2030 네트워크 포럼 디렉터

전)Art Space 마케팅 팀

DMS network Inc. 프로젝트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