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10월 30일 재ㆍ보궐 선거 지역 8곳 될 듯˝:내외신문

˝10월 30일 재ㆍ보궐 선거 지역 8곳 될 듯˝

2013-07-29     이승재


10월 30일?국회의원 재·보궐 선거 지역이 8곳 정도 될 것으로 보여진다.

민주당에서는 대선 후보였던 손학규. 정동영 민주당 상임고문의 출마가 확실시 된다.

새누리당은 서청원 전 한나라당 대표와 안상수 전 인천시장이 출마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재ㆍ보궐 선거 지역은, 인천 서구·강화을, 경기 수원을, 경기 평택을, 충남 서산·태안, 경북 구미갑, 전북 전주완산을, 서울 서대문을, 경북 포항 남·울릉 까지 모두 8곳으로 전망된다.

민주당에서는 경기지사를 지낸 손학규 상임고문이 독일 체류를 마치고, 9월 귀국해 수원에 출마할 것이라고 밝혀졌다. 17대 민주당 대선후보였던 정동영 고문은 자신의 정치적 고향인 전주 완산을에 출마할 가능성이 예측된다.

새누리당에서는 충남 천안 출신의 서청원 전 대표가 충청 지역에, 안상수 전 인천시장이 인천 지역에 출마할 것이라고 예상된다. 특히 안 전 시장은 내년 6월 지방선거 재도전과 10월 재·보선 출마 사이에서 저울질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