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인천중기청, 2023년 인천지역 중소기업 기술개발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내외신문

인천중기청, 2023년 인천지역 중소기업 기술개발 지원사업 설명회 개최

- 오는 18일 14:00~16:30,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대강당에서 개최 - 인천지역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지원사업 활용 확대를 위해 ’23년도 기술개발 지원사업별 내용, 사업 신청 방법 등 안내

2023-01-06     하상기 기자
▲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청사 전경(사진제공=인천중기청)    

 

[내외신문/하상기 기자]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윤영섭, 이하인천중기청’)은 지역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지원사업 활용 확대를 위해 2023년 중소벤처기업부 기술개발 지원사업 설명회를 오는 18일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대강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23년 중소기업 기술개발 지원사업별 주요 내용,

개편사항, 사업 신청 방법 등 평소 기업에서 관심이 많은 기술개발 지원사업의 전반에 관해 설명한다.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기술개발지원사업 예산은 18247억원 규모로,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먼저, 민간 자금과 역량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민간주도 방식의 R&D를 대폭 확대하고, 초격차 분야 스타트업을 집중하여 지원한다.

 

또한,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지원을 위해 글로벌 역량을 보유한 기업을 중점 지원하고, 서비스 R&D를 본격 추진해 중소기업의 새로운 가치 창출을 지원할 계획이다.

 

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기업은 별도의 신청 없이 참석할 수 있으며, 참석자 등록은 설명회 당일에 설명회 장소에 방문하여 할 수 있다.

 

윤영섭 인천중기청장은 지역 중소기업들이 이번 설명회에서 안내하는 중소기업 기술개발 지원사업을 활용하여 성장 및 도약에 도움이 되시기 바란다앞으로도 인천중기청은 지역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지원을 위해 설명회 및 상담의 자리를 지속해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