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내외신문] 대전2022 제4회 앙데팡당korea...'국제미술제 대전예술가의집' 성료:내외신문

[내외신문] 대전2022 제4회 앙데팡당korea...'국제미술제 대전예술가의집' 성료

2022-10-11     김학영기자
 

 

[내외신문/김학영 기자] 2022 대전 제4회 앙데팡당korea 국제미술제가 10월5-9일 까지 대전 중구 문화동 '대전 예술가의집'에서 국내 최초로 100여개국이 참가하여 세계 미술가의 작품과 국내외 작가들의 참여로 성대하게 인기리에 오일간 개최됐다.

 작가 겸 뮤지컬배우 '가수 류비'



이번의 미술제는 지금까지 없었던 대전2022uclg와 함께 세계100개국의 참여로 국제예술제로써 제4회룰 맞이한 앙데팡당korea국제예술제의 브랜드가 국내외에 알려지며 더욱 참여작가님들의 존재감과 영광스러움이 더했다.

 

 

또한 100개국 각 나라별 작품이 그 나라의 문화와 정서가 스며있는 작품의 다양성이 보는 감상자에게 진한 감동을 전달하였다. 전시와 관련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로부터 관심을 받는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며, 한 관람객은 한층 더 깊은 예술문화를 이해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했다.

 

또한 국내작가들의 수준높은 작품으로 더욱 한국의 작가 작품수준은 세계속의 k-art라는 명제로서 해외로 뻗는 발돋음이 될 것이다. 이번 제4회 앙데팡당korea국제예술제는 유빈문화재단 의 주최로 제4회 앙데팡당korea '국제미술제' 대전 예술가의 집최되었으며 서울특별시,폴란드대사관, 앙골라대사관, 인도네시아상공회의소카딘등과 외교저널,내외신문, 뉴스환경연합, 조은뉴스, 일요주관등 언론사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개막행사의 사회는 곽성열교수가 대전을 대표하여 진행하였고, 대전지역에 활동하는 연주가인 바이올린 이윤소.비올라 최혜승.첼로 유병혜 의 수준높은 음악으로 관객과 소통하였다. 

 

대전지역의 초대작가 로는 유병호.김기반.김정호.문정규.정장직.박홍순.김배히.이재호.김선태.허진권.윤여환.이재황.이근희.정명희.신현국 작가의 참여로 자리를 빛냈다.

 

1부 제4회 앙데팡당korea는 대전지역에서 세계100개국 작가의 다양한 작품을 보여주었으며, 2부 앙데팡당korea아트페어는 일산 킨텍스에서 10월25-27일 까지 개최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2부 행사는 10월25-27일 일산 킨텍스에서 2022 앙데팡당korea '아트페어전'이 열린다. 전국에 많은 작가의 참여로 다양한 볼거리와, '배우 윤송아'와 함께 아이뮤지엄,'뮤지컬 배우겸 가수 류비', '개그맨 임혁필'등의 참여로 더욱 젊은층의 참여와 기업체의 방문이 많이 이루어지길 기대한다.

김학영 기자 seoulk1004@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