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전남지방경찰청, “즐거운 귀성길 안전하게 다녀오세요”:내외신문

전남지방경찰청, “즐거운 귀성길 안전하게 다녀오세요”

2013-02-09     정해성


전석종 전남지방경찰청장은, 2013년 2월 8일(금) 오후 2시 호남고속도로 광주톨케이트에서 전남청?한국도로공사?도로교통공단?손해보험협회?교통안전공단 등 5개 기관이 합동으로 고속도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설 연휴를 맞이하여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운전자들의 교통안전 의식을 높이고 귀성?귀경길 교통사고를 예방하는 한편, 향후 대대적으로 전개예정인 전남지역 교통문화개선에 대한 의지를 표명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날 캠페인에는 전석종 전남청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한 귀성길이 될 수 있도록 안전벨트 착용 등을 당부하여, 교통질서 확립으로 올바른 교통문화를 정착시키는 계기가 되었다.

 

 

광주톨게이트 행사장에서 고속도로 운전자를 대상으로 귀성?귀경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후레쉬봉, 불꽃신호봉, 졸음운전 예방을 위한 목캔디?생수, 안전운전 당부를 위해 홍보전단 등도 배부하였다.


전남지방경찰청은 고속도로 이용시 하이패스 차로에서는 제한속도 30km를 준수해 줄 것과 갓길 통행 및 주정차를 하지 말것을 당부했다.


내외뉴스/정해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