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세종대, 외국인 유학생을 위한 채용박람회 개최:내외신문

세종대, 외국인 유학생을 위한 채용박람회 개최

2022-05-30     조동현 기자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530일과 31일 양일간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비즈니스 파트너십 기업인 신우글로벌과 협력해 한국에서 취업을 원하는 외국인 유학생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하고, 취업 관련 법률과 세무 상담도 진행한다.

▲ 세종대학교 외국인 유학생 채용박람회 포스터 [사진제공=세종대학교]
▲ 세종대학교 외국인 유학생 채용박람회 포스터 [사진제공=세종대학교]

이번 행사에는 의료와 뷰티 분야의 총 7개 기업이 참여하여, 의료, 뷰티 분야의 통역과 코디네이터, 화장품 수출입 희망 직무자를 채용한다. 참여 기업은 ES우리안과, ES뷰티랩, 페이스라인치과, 페이스라인성형외과, 바른길산부인과, SIA BEAUTY 등이다.

행사는 국내 기업의 외국인 채용동향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학생의 면접능력과 이력서 작성 능력 향상을 위한 면접코칭 부스도 운영한다. 면접코칭 부스는 11시부터 13시까지 세종대 군자관 지하 1층에서 운영된다.

면접코칭은 대한항공 사무장 출신 전문 강사가 면접 노하우와 이미지 메이킹 강의를 진행한다. 면접코칭 신청은 구글폼(https://forms.gle/sUrr6BwswpVPAQEY8)을 통해 미리 접수해야 한다.

박람회는 530일과 31일 양일간 학생회관 3층 학생라운지에서 10시부터 17시까지 진행된다. 박람회 신청은 사전 신청과 현장 신청 모두 가능하다. 신청하려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지참해야 한다. 사전 신청은 구글폼(https://forms.gle/D5aSfLXQuHC2g6tT6)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현장 신청은 박람회 개최장소에서 신청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세종대 원스톱 서비스센터(02-6935-2413)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