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서해해경청, 해양안전 퀴즈 이벤트 실시:내외신문

서해해경청, 해양안전 퀴즈 이벤트 실시

3월 28일부터 4월 6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정답자 중 20명 뽑아 선물 증정

2022-03-28     강봉조 기자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서해지방해양경찰청(청장 김종욱)이 해양안전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민의 해양 안전의식을 높이고 국민 생활 속 해양 안전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328일부터 46일까지 10일 동안 서해해경청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kcg_western)에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서해해경청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좋아요를 누르고 DM(다이렉트 메시지)으로 퀴즈 정답을 보내면 된다.

퀴즈는 3개 문항으로 수상레저활동, 해루질 등을 즐길 때는 꼭 밀물과 썰물, 를 확인한다’, ‘은 위기 상황에서 자신의 안전을 확보하는 데 중점을 둔 수영이다.’, ‘심정지가 발생했을 때 혈액을 순환시키고 호흡을 돕는 응급치료는 이다등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8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서해해경청 홍보계 관계자는 우리가 알아야 할 해양 안전상식과 해양 안 전수칙에 관한 퀴즈를 냈다많이 참여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