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김건희씨의 사문서 위조, 반드시 진상을 밝혀야 합니다:내외신문

김건희씨의 사문서 위조, 반드시 진상을 밝혀야 합니다

2021-12-15     내외신문

 

오늘 언론 보도를 통해 윤석열 후보의 배우자 김건희씨의 일부 이력이 허위임이 사실로 드러났습니다. 한국게임산업협회의 재직 이력과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 페스티벌의 수상 기록이 완전히 날조됐다는 것입니다.

김건희씨는 해당 사실에 대해 ‘기억이 나지 않고’, ‘돋보이려 한 욕심’이었다고 둘러댔지만 사실을 인정한 것과 다름없습니다. 이외에도 김씨에게 제기된 허위 이력 의혹은 한 두 건이 아닙니다. 더구나 김씨는 모친과 함께 사기범죄에 연루돼 그 실상 역시 하나둘씩 드러나고 있습니다.

윤석열 후보는 해당 이력이 허위가 아니라했지만 아래와 같이 한국게임산업협회 설립 당시 재직했던 실무자의 증언이 있습니다. 김건희씨가 재직했다고 밝힌 바로 그 시기입니다. 윤석열 후보의 해명과는 비교할 수 없이 내용이 구체적이고 명확합니다. 누가 봐도 김건희씨가 거짓말을 했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습니다.

무엇보다 김건희씨는 위조된 이력으로 교수에 임용됐습니다. 이는 명백한 ‘사문서 위조’ 범죄입니다. 윤석열 후보가 검찰총장 시절 한 공직자의 가정을 분쇄시키는데 적극 활용했던 바로 그 죄목입니다. 윤석열 후보는 배우자의 범죄 행위에 대해 전직 검찰총장으로서 어떤 입장인지 밝혀야 할 것입니다. 
 

우상호 의원실 제공
우상호 의원실 제공

 

*해당 게시물의 본 링크입니다.

https://www.facebook.com/100001342596543/posts/4484442184943824/?d=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