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천안서북경찰서, 현장대응력 강화 위한 교육 진행:내외신문

천안서북경찰서, 현장대응력 강화 위한 교육 진행

2021-12-01     강봉조 기자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천안서북경찰서(서장 임종하)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현장교육 부족에 따라 소속 경찰관의 현장대응력 강화을 위해 선제적으로 자체계획을 세워 교육을 진행해오고 있다.지난 10월 신임 교육생 및 지구대·파출소 직원 대상으로 진행하였던 전자충격기 실사훈련에 이어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현장대응력 강화 위주로 천안서북경찰서 소속 3년 미만 경찰관의 치안역량과 임무수행 능력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으며, 전자충격기 실사훈련과 데이트폭력 및 스토킹범죄 대응요령 등 세부 교육으로 편성되어 베테랑 선배경찰관이 강사로 12월 한 달간 4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임종하 경찰서장은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에서 현장교육이 사이버교육으로 대체됨에 따라 부족하였던 현장대응력 체득화를 위해 진행되었으며, ‘충남 치안 1번지 경찰서명성에 걸맞는 반복훈련과 교육으로 현장대응역량을 키워 각종 상황에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