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옹진군청 직원들이 함께하는 걷기 챌린지 운영:내외신문

옹진군청 직원들이 함께하는 걷기 챌린지 운영

2021-11-15     조성화 기자
옹진군청 직원 걷기 챌린지
옹진군청 직원 걷기 챌린지옹진군청 직원 걷기 챌린지옹진군청 직원 걷기 챌린지

옹진군(군수 장정민)은 코로나19 대응으로 지쳐있는 직원들을 위해 1115일부터 30일까지 16일간 옹진군청 전 직원들의 비대면 함께 걷기 프로젝트를 시행한다.

걷기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일상에서 각자 편하게 걷는 것으로

첫 번째로는 개인이 참여하는워런치-Walking+Lunch’챌린지로 16일 동안 8만보 걷기를 시행하고 목표를 달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기념품을 제공한다.

또한 적극적인 걷기 행사 참여 독려를 위해 부서 대항 걷기 챌린지도 운영한다. 부서별 최다 참여상, 최다 걸음상 등 총 4개 부서에 포상 할 계획이다.

걷기 습관 형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걸을 수 있는 목표를 설정하고, 걷기 참여를 유도함으로써 신체활동 활성화를 통해 직원들의 스트레스 완화를 유도하겠다고 밝혔다.

챌린지 참여방법은워크온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옹진군청 걷기방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해 챌린지 탭에서 워런치 챌린지 참여하기를 누른 후 걷기를 실천하면 된다.

옹진군보건소(건강증진과) 관계자는 지역주민대상으로는 걷기왕123 챌린지를 운영하고, 직원대상으로도 활기찬 직장생활 분위기 조성을 위해 워런치 챌린지를 준비하였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워크온 앱 설치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옹진군보건소 건강증진과(032-899-3143, 314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