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여수해경, 소통으로 조직문화 바꾼다:내외신문

여수해경, 소통으로 조직문화 바꾼다

지휘관 중심에서 직원중심 조직문화 개선 소통간담회 개최

2021-03-30     강봉조 기자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여수해양경찰서(서장 송민웅)전 부서 대상으로 서장이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고비난성 4대비위 예방, 주요 정책 공유 및 인사, 복지, 조직문화 등 가감 없는 현장 목소리 청취를 하고 있다30일 밝혔다.

여수해경에 따르면 지난 322일부터 오는 42일까지 각 사무실, 함정, 파출소 등 전 부서를 서장이 직접 찾아가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자리를 통해 기존 경직되어 있는 회의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일선 직원들의 가감 없는 현장 목소리를 청취하고자 시행하고 있다.

이번 찾아가는 지휘관 소통간담회는 근무환경 개선이나 업무능률 향상, 업무와 관련된 일반적 고충, 그밖에 해양경찰의 발전에 관한 사항 등 별도의 주제 제한 없이 진행된다.

또한 수렴된 의견에 대해 소관 기능별로 검토 후 향후 정책에 반영 활용하게 된다.

여수해경 관계자는지휘관과 일선 직원과의 소통간담회를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전 직원과의 직접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조직문화를 개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