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아오이 유우 주연 ‘스파이의 아내’ 30초 예고편 공개! 관객들 기대감 최고조!:내외신문

아오이 유우 주연 ‘스파이의 아내’ 30초 예고편 공개! 관객들 기대감 최고조!

- “아오이 유우의 다른 얼굴” - “감탄과 동시에 탐나는 연출력” - “움직일 수 없는 역사를 보여주며 던지는 묵직한 질문”

2021-03-16     조동현 기자

[내외신문 =조동현 기자] 2020년 베니스 영화제 감독상 수상작 아오이 유우 주연의 서스펜스 멜로 드라마 <스파이의 아내>가 기자 간담회의 성료와 더불어 이어지는 GV도 광속매진으로 화제인 가운데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려주는 30초 예고편을 공개했다.

'스파이의 아내' 메인 포스터
'스파이의 아내' 메인 포스터영화 는 1940년대 고베의 무역상 ‘유사쿠’(타카하시 잇세이)가 만주에서 목격한 엄청난 비밀을 세상에 알리기로 결심하자 아내인 ‘사토코’(아오이 유우)가 그를 의심하며 일어나는 서스펜스 드라마. 공포영화 거장 구로사와 기요시의 첫 시대물로 톱스타 아오이 유우가 평범하고 안온한 일상을 유지하기 원하는 아내 ‘사토코’ 역할을 맡아 화제가 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편은 오와 열을 맞춰 이동하는 군대를 보고 만세를 외치는 일본 제국 신민들과 외면하고 서 있는 유사쿠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그 뒤로 악마 같은 소행을 난 봤어라고 말하는 유사쿠의 음성 위로 사토코의 심각한 얼굴이 드러난다. 헌병 분대장 타이지’(히가시데 마사히로)유사쿠를 가운데에 앉히고 당신은 연합국 스파이입니까?”라고 취조하고 이어지는 장면에서 유사쿠는 아내에게 믿어  못 믿어?”라고 강한 어조로 자신에 대한 신뢰를 묻는다. 그러자 사토코당신이 스파이라면 스파이의 아내가 될게요라고 선언하고 타이지사토코를 향해 아시는 거 없나요?”라고 묻자 아니요, 아무것도라고 단호히 답한다. ‘유사쿠와 포옹하는 모습 위로 체포와 죽음은 두렵지 않아요, 제가 두려운 건 당신과 떨어지는 거예요라고 말하는 사토코지만 마지막 홀로 쓸쓸히 걷는 그녀의 뒷모습과 전차 안에서의 짧은 순간 보여지는 그녀의 미묘한 표정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낳는다.”

한편 언론 시사회 후 스파이 부부는 어떻게 사랑을 나누는가, 이 기기묘묘한 감정의 액션이 참으로 굉장하다”(정성일 평론가), “정통 추리물의 문법으로 정밀 묘사하는 세공술이 빼어난 스릴러“(한국일보 라제기 기자), “움직일 수 없는 역사를 보여주며 던지는 묵직한 질문”(스포티비 김현록 기자) “인류의 오래된 난제에 다시금 질문을 던지는 영화”(매일경제 서정원 기자), “독특하다. 아오이 유우의 다른 얼굴”(스포츠 경향 이다원 기자), “감탄과 동시에 탐나는 연출력”(스타데일리뉴스 서문원 기자) 등 큰 반향을 일으켰다.

30초 예고편을 전격 공개한 <스파이의 아내>325일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