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당진시 고대면과 우강면, 각각 난방유와 백미 지원:내외신문

당진시 고대면과 우강면, 각각 난방유와 백미 지원

강추위 물리치는 따뜻한 온정 곳곳에서 이어져

2021-01-22     강봉조 기자
▲사진 난방유를 지원받은 어르신

[내외신문=강봉조 기자] 당진시 고대면(면장 손학승)은 지난 20일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3명에게 90만원 상당의 난방유 전용 상품권을 지원하여 어르신들이 올겨울 추위를 따뜻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이번 사업은 고대면 맞춤형 복지팀에서 작년 사랑의 난방유 지원사업(현대오일뱅크 1%나눔재단)’에 공모하여 선정된 건으로, 현대중공업그룹 1%나눔재단에서는 매년 사랑의 난방유 지원 사업을 추진하며 특히 현대중공업그룹의 임직원들이 1%씩 나눔을 통해 마련한 재원이라 그 의미가 크다.

난방유를 지원받은 한 어르신께서는매년 다가오는 겨울마다 난방비 걱정이 앞섰는데, 이렇게 기름을 지원해줘서 너무 고맙다. 덕분에 올겨울은 따뜻하게 지낼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 우강면(면장 박진한)에서는 22일 성원리 경로당 유기철 부회장이 면내 경로당(경로당 분회장 박권옥) 24곳에 백미 1500kg을 후원했다.

유기철 부회장은 코로나19와 매서운 한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으며, 박권옥 분회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를 극복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