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제10회 2020년 푸르미 봉사대상 시상식:내외신문

제10회 2020년 푸르미 봉사대상 시상식

2021-01-17     조성화 기자
푸르미 봉사 대상 시상식

푸르미가족봉사단(단장 박위광)116() 미추홀구 푸르미가족봉사단 사무국에서 제102020년 푸르미 봉사 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이번이 10년째 치러지는 봉사대상 시상식에 인천광역시교육청 및 지역교육지원청 그리고 소속 국회의원의 후원으로 푸르미가족봉사단 전체 봉사단 단원 38,000명 중에서 우수봉사자에게 수여하는 봉사상 시상이다.

지난 2020년은 코로나 19 사태에 따라서 자원봉사활동에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꾸준히 활동 한 단원들을 격려하고 사회적거리두기 치침을 철저히 지키면서 간단하게 시상식을 진행 하였다.

이번 봉사상 단체부문 봉사대상 수상 단체부문 대상은 인천외국어고등학교(교장 이기철)가 교육감상을 수상하여 김준자 학교 봉사단 학부모 단장이 대리 수상하였으며 이밖에도 개인별로 교육감, 지역교육장상. 국회의원상, 푸르미 봉사상 .등 학생, 학부모등 42명이 봉사상의 영광을 차지하였다.

비영리 청소년 단체인 푸르미가족봉사단은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조성에 앞장서고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참여하는 가족봉사단 활동을 평가하고 나보다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지난 1년동안 주말 휴일 그리고 방학기간을 가족과 함께 수 십 번씩 각종 공익행사 지원활동, 사랑의 연탄 지원봉사, 환경보호활동, 사회적 약자 지원 활동, 다문화가족지원활동 등 모범적인 봉사 활동을 한 우수학교 우수학생 우수학부모 에 대한 시상식 이었다.

푸르미가족봉사단 박위광 단장은 봉사활동을 통해 인성을 배우며 사랑을 실천하는 청소년 가족이 자랑스럽다고 하였다.

문의: 푸르미가족봉사단 (435-5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