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조던 필은 장르의 탐색자다” 조던 필 감독 역대 최고의 작품 탄생! 영화 '놉' 관람 포인트 #3 전격 공개!:내외신문
로고

“조던 필은 장르의 탐색자다” 조던 필 감독 역대 최고의 작품 탄생! 영화 '놉' 관람 포인트 #3 전격 공개!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8/11 [13:02]

“조던 필은 장르의 탐색자다” 조던 필 감독 역대 최고의 작품 탄생! 영화 '놉' 관람 포인트 #3 전격 공개!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8/11 [13:02]

 

#1. 조던 필 감독이 곧 장르, 그의 신세계로 관객들을 흡입하다!

조던 필 감독의 신작 <놉>의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조던 필 유니버스다. 먼저 영화는 아무도 보지 못하는 ‘그것’에 의해 혼란에 빠지게 되는 마을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어 주인공들은 ‘그것’에 대한 공포심을 느끼는 동시에 호기심을 느끼며 각자의 위치에서 각자의 방법으로 정체를 쫓아간다. 조던 필 감독은 작품 속 주인공들의 모습들을 ‘스펙터클 중독’이라고 정의하였으며 우리가 어떤 사람일지, 무슨 사람으로 인정받고 보여 지길 원하는 내적 요구에 대한 메시지를 전할 것이다.

#2. 스크린을 흡입할 최강의 캐스팅, 조던 필 작품으로 열연을 펼치다!

<놉>의 두 번째 관람 포인트로는 조던 필 작품에서 열연을 펼칠 최강의 캐스팅이다. 먼저 다니엘 칼루야는 <겟 아웃> 이후 조던 필 감독과 <놉>으로 다시 만났다. 그는 조던 필 감독이 누구보다 자신이 추구하는 생각을 잘 알고 있으며 이러한 정신적 교감을 통해 작품을 함께 완성시켰다고 전해 ‘OJ 헤이우드’로 분하여 펼칠 열연에 대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이어 가수 겸 케케 파머는 조던 필 감독이 그녀의 첫인상을 ‘에메랄드 헤이우드’ 그 자체로 언급한 바 작품 속에서 그녀가 보여줄 완벽한 싱크로율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 시켰다. 마지막으로 <미나리>, <버닝>의 스티븐 연이 ‘리키 주프 박’으로 작품에 참여했다. 그는 작품 속에서 조던 필 감독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 타인이 자신을 어떻게 보고 우리 스스로를 어떻게 보는지에 대한 공적인 페르소나를 열연을 통해 보여줄 예정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3. <겟 아웃>, <어스>보다 더 커진 스케일, 관객들을 매료시키다!

마지막 <놉>의 관람 포인트는 더 커진 스케일이다. 먼저 <어스> 의 프로듀서였던 이안 쿠퍼가 <놉>의 제작에도 참여해 <겟 아웃>, <어스>와는 또 다른 조던 필의 세계관을 보여줄 것을 예고한다. 이어 <인터스텔라>, <덩케르크>, <테넷> 등 크리스토퍼 놀람 감독의 작품에 연속으로 참여한 호이트 반 호이테마 촬영감독이 <놉>의 제작에 참여했다. 그는 아이맥스의 상징적인 15/65mm의 필름 카메라로 약 40분 이상을 촬영, 단순히 대형 스크린 앞에 앉아 있는 느낌이 아닌 마치 장면 안에 들어가 있는 듯한 압도적 몰입감을 선사할 것을 예고하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영화 <놉>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그것’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미스터리하고 기묘한 현상을 그린 <겟 아웃>, <어스> 조던 필 감독의 괴물 같은 신작. <놉>은 8월 17일(수) 대한민국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