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영화'놉(Nope)' 2차 예고편 공개!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스크린 충격!:내외신문
로고

영화'놉(Nope)' 2차 예고편 공개!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스크린 충격!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6/10 [22:07]

영화'놉(Nope)' 2차 예고편 공개!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스크린 충격!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6/10 [22:07]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영화 <겟 아웃>, <어스>와 다른 조던 필 감독만의 예측불허 작품 세계관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먼저 주인공을 맡은 배우 케케 파머가 길거리를 거닐며 영상을 촬영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그녀의 평화로운 일상을 보여준다. 하지만 “여기 있어야 할 애가 왜 거기 있대?”라는 의미심장한 대사와 함께 분위기가 바뀌며 주인공들의 아버지가 의문의 죽음을 당한 것을 보여준다. 이어 케케 파머가 “아버질 죽인 그게 저기 밖에 있다고?”라고 말을 하자 또 다른 주인공인 다니엘 칼루야는 “크고”라는 단 하나의 대사로 자신의 아버지가 상공 위 기이한 물체에 의해 죽음을 당했다고 말하여 공포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하늘에서 핏빛 비가 내리는 등 기이한 물체에 의함인지 세상을 혼란에 빠지게 만드는 기이한 현상은 계속되며 주인공들은 “보면 안 돼, 보지 마” 라는 절규와 함께 도망치는 모습도 보여주어 이번 작품을 통해 조던 필 감독만이 전할 메시지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극도로 자극한다.

한편 <놉>은 각각 글로벌 수익 2억 5천만 불 이상의 수익을 벌어들인 <겟 아웃>과 <어스>를 연출하며 단 두 작품만으로 대중에게 평단에게 실력을 인정받은 조던 필 감독의 신작으로 올여름 또 한 번 극장가를 사로잡을 독특한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겟 아웃>, <유나 그리고 블랙 메시아>를 통해 열연을 펼친 다니엘 칼루야가 다시 한번 조던 필 감독과 조우를 한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배우 겸 가수 케케 파머와 <미나리>, <버닝>의 스티븐 연도 출연한다. 여기에 아카데미 수상의 주인공 조던 필 감독과 함께 2021년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거머주었던 다니엘 칼루야, 그리고 2021년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후보 스티븐 연 등 아카데미 주역들의 만남으로도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2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여름 충격적인 비주얼과 스토리텔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킬 영화 <놉>은 8월 17일(수) 대한민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