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서울 팝콘, 팝 컬쳐 유튜버들과 특별 게스트 초청 이벤트 진행:내외신문
로고

서울 팝콘, 팝 컬쳐 유튜버들과 특별 게스트 초청 이벤트 진행

이소영 기자 | 기사입력 2022/04/26 [22:08]

서울 팝콘, 팝 컬쳐 유튜버들과 특별 게스트 초청 이벤트 진행

이소영 기자 | 입력 : 2022/04/26 [22:08]
제공: 서울 팝콘/ 서울 팝콘 엠블럼(좌), 유튜버 강수진-에이드-애니띵-오리고기(좌측 위 시계방향으로)
제공: 서울 팝콘/ 서울 팝콘 엠블럼(좌), 유튜버 강수진-에이드-애니띵-오리고기(좌측 위 시계방향으로)

‘서울 팝콘’(Seoul POPCON)은 ‘서울 팝 컬쳐 컨벤션(Seoul Pop Culture Convention)’의 줄임말로, 글로벌 콘텐츠 마켓의 중심으로 성장한 한국의 우수한 콘텐츠와 전 세계의 다양하고 역동적인 팝 컬쳐를 선보이는 행사다. 오는 8월 25일(목)부터 8월 28일(일)까지 4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 팝콘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의 새로운 팝 컬쳐 컨벤션 ‘서울 팝콘’(Seoul POPCON)에서 팬들이 만나고 싶은 게스트를 직접 고를 수 있는 설문조사 이벤트 ‘서울 팝콘에서 만나고 싶은 게스트는?’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for Fans, by Fans!’(팬들을 위한, 팬들에 의한!)을 컨셉으로 오는 5월 13일까지 서울 팝콘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설문조사 부문은 ‘성우’, ‘보컬로이드’, ‘버추얼 크리에이터’, ‘팝 컬쳐 콘텐츠 게스트 종합편’으로 나뉘며, 이벤트 참여자는 실제로 만나고 싶은 각 부문의 게스트 명과 만나고 싶은 이유, 게스트와 함께 하고 싶은 행사 등을 작성하면 된다.

 

설문 내용을 바탕으로 팬들이 원하는 게스트를 초청하게 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한다. 경품은 ‘마블 스파이더맨 피규어’(1명), ‘잔망루피 피규어’(5명), ‘철권7 피규어’(15명), ‘2022 서울 팝콘 일요권’(100명), ‘코믹콘 한정판 핸드 미스트’(30명)로 팝 컬쳐 콘텐츠를 사랑하는 서울 팝콘 팬들을 위해 준비했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서울 팝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성우 강수진 등 인기 팝 컬쳐 유튜버들과 함께 진행된다. 성우 전문 채널 ‘성우 강수진과 빛의 덕후단’, 보컬로이드 채널 ‘에이드’, 버츄얼 캐릭터 소개 채널 ‘오리고기’, 팝 컬쳐 전문 리뷰 채널 ‘애니띵(덕양소, 유진씨)’과 해당 이벤트 소개 및 참여 방법에 대한 관련 콘텐츠가 게재되며, 이벤트 이후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서울 팝콘 초청 게스트를 선정할 예정이다.

 

 

이 기사 좋아요
내외신문 문화부 기자. 뮤지컬,공연,콘서트,영화 시사회 스틸 전반 촬영 및 기사 담당.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