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배진교 의원 " 한덕수 국무총리 후보자는 즉시 부동산 거래내역을 공개하십시오":내외신문
로고

배진교 의원 " 한덕수 국무총리 후보자는 즉시 부동산 거래내역을 공개하십시오"

내외신문 | 기사입력 2022/04/19 [14:31]

배진교 의원 " 한덕수 국무총리 후보자는 즉시 부동산 거래내역을 공개하십시오"

내외신문 | 입력 : 2022/04/19 [14:31]

한덕수 국무총리 후보자는 즉시 부동산 거래내역을 공개하십시오.

 

한덕수 국무총리 후보자와 배우자의 부동산 거래내역을 한국토지주택공사로부터 제출받았습니다. 그러나 답변 자료에는 "후보자 및 배우자의 개인정보 제공 부동의로 인하여 확인이 불가"하다는 한마디만 덩그러니 적혀 있습니다.

 

명백한 검증 회피입니다. 평생 1주택자로 살았고, 부동산 투기해본 적 없다던 본인의 말에 떳떳하다면, 부동산 거래내역 공개에 동의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내각을 통할하고 국무를 조정하는 중책을 자임한 국무총리 후보자로서, 국민 앞에 당당하게 검증받기 바랍니다.

 

검증 회피는 곧 책임 회피이고, 직무에 대한 회피와 다름없습니다. 부동산 거래내역뿐만 아니라, 인사청문위원들의 자료요구에 이와같이 불성실하게 응한다면, 저와 정의당은 한덕수 후보자를 결코 총리로 인준할 수 없습니다.

 

2022년 04월 19일 (화)

정의당 국회의원 배 진 교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