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사단법인 문학그룹 샘문, 신년하례식 성료:내외신문
로고

사단법인 문학그룹 샘문, 신년하례식 성료

신년하례식, 임원 위촉식, 자격증 교부식 & 샘문사이버교육원 샘문대학 수료식, 백일장 시상식 - 성료?

조기홍 기자 | 기사입력 2022/02/06 [21:04]

사단법인 문학그룹 샘문, 신년하례식 성료

신년하례식, 임원 위촉식, 자격증 교부식 & 샘문사이버교육원 샘문대학 수료식, 백일장 시상식 - 성료?

조기홍 기자 | 입력 : 2022/02/06 [21:04]

 

[내외신문] 조기홍 기자 = 사단법인 문학그룹 샘문 신년하례식, 임원 위촉식, 자격증 교부식 & 샘문사이버교육원 샘문대학 수료식, 백일장 시상식이 2022년 2월 5일(토) 오후 1시부터 샘문그룹 부설 샘문사이버교육원 대강의실에서 사단법인 문학그룹 샘문 주최, 샘문사이버교육원 주관으로 개최되어 성료되었다.

띄워 앉기, 체온체크하기, 백신 접종 여부 확인, 명부 접기, 마스크 쓰기, 소독제 바르기, 마이크캡 갈아 끼우기 등 방역대책을 철저히 준수하며 행사가 진행되었고, 앉을 자리가 모자라 서있는  참가자들이 많았으나 장장 4시간여의 행사를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참여하였다.
 
1부 순서로 조기홍 사회자의 진행으로 개회가 선언되어 국민의례 순으로 안숙화 소프라노의 선창으로 애국가 제창 및 샘문인협회 회가가 제창 되었다.

이정록 이사장은 신년하례인사에 이어 올 2022년도 신년사업을 설명하면서 신춘문예 샘문학상 공모전 개최, 컨버전스 공동시선집 출간, 서울시와 중랑구 후원으로 한용운문학상 공모전 개최, 한용운전국시낭송대회 개최, 한용운공동시선집 출간,  문학기행 개최, 詩힐링디너콘서트 개최, 도자기 시화전 개최, 중랑구와 공동으로 망우공원 한용운선생 묘소 행사 개최,  백일장 개최, 에듀케이션 융합콘텐츠 개발, 융합과정 교육 커리큘럼 및 시스템 개발 등 신년 비전을 제시하며 힘찬 한 해의 청사진을 펼쳤다.
 

 


서창원 샘문대학총장과 이진호 석좌교수의 축사가 수료생들에게 격려의 말씀과 축하의 말씀으로 큰 힘을 안겨 주었다.
 
이어서 샘문대학 한경동 겸임교수의 대림대학교 파견 강좌현황 보고가 있었으며 샘문평생교육원 및 샘문사이버교육원 원장 이정록 대림대학교 주임교수의 대림대학교 파견 강좌 현황 보고가 있은 후,사단법인 문학그룹 샘문 이정록 이사장의 임원 위촉장 수여식이 거행되었는데, 이사와 자문위원으로 32명의 젊은 피가 수혈되었다.
 
작품 발표회에서는, 교육부에서 국비로 지원하고, 샘문그룹과 대림대학교가 협약(MOU) 하여, 샘문대학 교육시스템과 교수단이 파견되어 이정록 원장이 총괄지휘하고 주임교수 자격으로 시창작학을 지도하고, 한경동 겸임교수가 시낭송학을 지도한 시낭송지도자양성과정 수료생들에 낭송시 발표가 있었다.

권숙희, 이복동, 박선녀, 서보언, 서금수, 김미성, 인정희. 순으로 그동안 지도자과정에서 배운 고품격 낭송을 마음껏 발표하였다. 

이어서 축하공연으로 서금수 프로댄서의 하와이 홀라댄스로 5분동안 이국의 시원한 하와이의 여름바다를 다녀왔다.

다음 순서로 샘문사이버교육원 샘문대학 제10기 수료생들의 자작시 발표가 있었는데, 정희오, 박봉황, 이연수, 김정자, 문수점 님들 순으로 자작시 발표를 들었다.
 
2부 순서로 수료식, 자격증 교부식, 백일장 시장식이 진행되었다. 진행순서는 시창작학과 수료증 수여식이 이어졌는데, 정희오 시인, 박봉황 시인, 김정자 시인, 문수점 시인, 이연수 시인, 김영운 시인이 수료증을 이정록 샘문사이버교육원 원장으로 부터 받았다.

시낭송지도자 2급 자격증 교부식에서는 이복동, 권숙희, 서보언, 인정희, 서금수, 서정원, 박선녀, 김미성, 한경동, 이정록 낭송지도자가 자격증을 교부받았다.

시낭송지도자 1급 자격증 교부식에서는 한경동 낭송지도자, 이정록 낭송지도자, 표시은 낭송지도자가 자격증을 교부받았다.

시창작가 2급, 1급, 자격증 교부식에서는 김정자 창작가가 1급 자격증을, 정희오 창작가, 박봉황 창작가가 2급 자격증을 교부받았다.

뒤이어 백일장 시상식에서는 이연수 시인이 대상을 수상하였고, 최우수상에는 정희오 시인이, 우수상에는 김정자 시인이, 장려상에는박봉황 시인, 문수점 시인이 수상하였다. 수여 및 시상자로는 오호현 부이사장, 강성범 부이사장, 송영기 부이사장, 이종식 부이사장, 허기원 부이사장, 한경동 교수, 이진호 석좌교수, 이정록 이사장이 시상 및 수여하였다.
 
축시낭송 축하공연에는 샘문대학 조교수인 표시은 낭송가의 시낭송 2편과 권숙희 지도교수의 축시낭송 2편이 낭송되어 큰 박수를 받았다.
이들은 2021년 11월 29일에 개최된 한용운전국시낭송대회에서 권숙희 시낭송가가 대상을, 표시은 낭송가가 장려상을 수상한 프로낭송가들이다. 
 
마지막 3부순서로 단체사진 촬영 후, 학과별 간담회, 임뭔간담회와 다과회로서 행사를 마무리하였고, 서창원 시인의 샘문시선 1026호로 출간된 제7시집 - <봄을 도적질하다> 펜 싸인회를 이정록 이사장에 주관으로 가지며 이날의 모든 행사를 종료하였고, 축하피로연은 모식당에서 띄어앉기를 철저히 하며 화기애애한 뒤풀이를 마침으로서 대장정의 행사를 마쳤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