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대전국세청, 한밭야구장 '성실납세 홍보' 캠페인 벌여:내외신문
로고

대전국세청, 한밭야구장 '성실납세 홍보' 캠페인 벌여

안상규 | 기사입력 2012/05/30 [15:42]

대전국세청, 한밭야구장 '성실납세 홍보' 캠페인 벌여

안상규 | 입력 : 2012/05/30 [15:42]


대전지방국세청(청장 박차석)은 29일 한화이글스 홈경기 관람을 위해 한밭야구장을 찾은 1만 3000여명의 시민들을 대상으로 '대한민국 稅美來' 등 성실납세 홍보캠페인을 펼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홍보캠페인은 2012년 모범납세자 수상기업 동아교재 등 직원·가족 150여 명을 초청해 야구경기도 관람하고 지방청, 세무서 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홍보이벤트를 시행, 성실납세자가 우대받는 선진납세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대전국세청은 경기장 곳곳에 전자세금계산서와 현금영수증 홍보 현수막을 게시하고 경기장 내 대형전광판을 통해 '대한민국 稅美來'와 근로장려금, 취업 후 학자금 상환, 전국 학생세금문예작품 공모전 등 주요정책을 홍보했다.

박차석 청장은 경기시작 전 시구에 이어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의 성금을 기증했고 지방청, 세무서 직원들은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홍보물을 배부했다.

아울러 시민들과 어우러져 지역연고팀을 응원하면서 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지역주민과의 유대감을 강화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