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추석 연휴 대비 시설물 안전점검 실시:내외신문
로고

추석 연휴 대비 시설물 안전점검 실시

이혁주 | 기사입력 2019/09/09 [20:57]

추석 연휴 대비 시설물 안전점검 실시

이혁주 | 입력 : 2019/09/09 [20:57]

 

 

[내외신문 = 이혁주 기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박양우, 이하 문체부)는 국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추석 연휴(9. 12.~15.)를 즐길 수 있도록, 소관 문화시설 등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한다.


김용삼 제1차관은 9월 9일(월), 복합상영관 ‘시지브이(CGV) 용산아이파크몰’을 방문해, 영화상영관 화재예방 대책, 시설물 안전관리 상태 등을 집중 확인한다. 안전관리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현장 안전관리에 관한 애로사항 등도 청취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노태강 제2차관은 9월 6일(금),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방문해 해당 유원시설의 전반적인 안전관리 실태 등을 점검했다. 또한 시설 관계자들과 유원시설 사고 예방대책을 논의하고, 유원시설 안전관리에 대한 건의사항 등을 청취했다.


문체부 정책 담당자는 “추석 연휴 동안 국민들이 안심하고 문화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비상상황관리 체계를 유지하고, 해당 시설에 대한 상시 점검 등을 실시하는 등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내외신문 / 이혁주 기자 press47@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