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산봉제산업협동조합사인 ㈜모텍스 어패럴, 독거노인 위해 기능성 의류 기탁:내외신문
로고

부산봉제산업협동조합사인 ㈜모텍스 어패럴, 독거노인 위해 기능성 의류 기탁

독거노인지원센터를 통해 의류 1천100벌 전달

정주은 | 기사입력 2019/07/08 [14:05]

부산봉제산업협동조합사인 ㈜모텍스 어패럴, 독거노인 위해 기능성 의류 기탁

독거노인지원센터를 통해 의류 1천100벌 전달

정주은 | 입력 : 2019/07/08 [14:05]

▲ 부산시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5일 시청에서 (사)부산봉제산업협동조합사인 ㈜모텍스어패럴의 기부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내외신문]정주은 기자= 부산시와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5일 시청에서 (사)부산봉제산업협동조합사인 ㈜모텍스어패럴의 기부물품 전달식을 열고, 이웃 사랑의 훈훈한 정을 나눴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부산광역시 미래산업국 신창호 국장,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장보임 사무처장, 부산경남봉제산업협동조합 부회장인 ㈜모텍스어패럴 이중형 대표가 참석했다.

㈜모텍스어패럴은 부산·경남의 대표적인 의류제조업체로 그동안 경남 김해지역을 중심으로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해왔으며, 올해는 유독 여름이 덥다는 기사를 접하고 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을 돕고자 노령인구가 많은 부산에 기능성 의류를 기탁하게 됐다.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다양한 ‘시원한 여름나기’ 사업으로 ㈜모텍스어패럴에서 기탁한 1억 원 상당의 기능성 의류 1천100벌을 독거노인지원센터를 통해 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부산시 신창호 미래산업국장은 “무더운 여름 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을 위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부산경남봉제산업협동조합 이중형 부회장께 감사드리며, 시에서도 봉제산업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이중형 ㈜모텍스어패럴 대표는 “이번 기능성 의류 전달을 통해 독거노인분들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내외신문 / 정주은 기자 busan@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