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산시, 아시아.태평양도시관광진흥기구(TPO) 총회 서포터즈 모집:내외신문
로고

부산시, 아시아.태평양도시관광진흥기구(TPO) 총회 서포터즈 모집

이해민 | 기사입력 2019/06/28 [13:47]

부산시, 아시아.태평양도시관광진흥기구(TPO) 총회 서포터즈 모집

이해민 | 입력 : 2019/06/28 [13:47]

▲ 서포터즈를 모집하는 포스터.

 

[내외신문]이해민 기자=  부산시가 오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제9회 아시아·태평양도시관광진흥기구(TPO) 총회」의 성공 개최를 지원하기 위해 서포터즈 300명을 모집한다.

아시아·태평양도시관광진흥기구는 지난 2002년 부산시 주도로 아시아.태평양지역의 주요 도시 간 교류와 관광산업의 발전을 목적으로 창립된 국제기구다. 이번 총회는 회원 도시 대표 회의와 시민들이 참여하는 초청 공연, 관광 로드쇼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부산시에서는 총회의 사전 붐 조성을 시작으로 행사 전반을 이끌어 나갈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부산 지역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나 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6월 26일부터 7월 15일까지다.

모집 완료 후 8월 초에 발대식을 가진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며, 활동 분야는 온라인 서포터즈, 현장 자원봉사 서포터즈 등이다. 서포터즈에게는 위촉장 수여, 자원봉사시간 인정 등을 통해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부산시 주도로 창립한 국제기구인 아시아·태평양도시관광진흥기구의 최대 행사인 총회를 시민들의 손으로 만들어나가는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라며,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총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내외신문 / 이해민 기자 busan@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