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뉴드림이엑스(주), (주)티베이코리아외 2곳 펌핀카드 업무협약식 개최:내외신문
로고

뉴드림이엑스(주), (주)티베이코리아외 2곳 펌핀카드 업무협약식 개최

김윤정 | 기사입력 2019/05/27 [12:12]

뉴드림이엑스(주), (주)티베이코리아외 2곳 펌핀카드 업무협약식 개최

김윤정 | 입력 : 2019/05/27 [12:12]

 

뉴드림이엑스(주)(박동현 회장)은 지난 21일(화) 신사 제2빌딩 6층에서 티베이 여행사외 2곳과 펌핀카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진. 신호드림치과 펌퀸카드 협약식


뉴드림이엑스(주)는 우리사주조합원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사업체와 협약을 체결해 왔다. 이번 ‘뉴드림이엑스(주)’와 ‘(주)티베이코리아’, ‘신호드림치과’, ‘참좋은 마을’과 업무협력 MOU체결로 뉴드림이엑스(주)는 뉴드림이엑스 국제 코인거래소의 개설과 펜션 사업 등으로 조합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줄 수 있는 사업비전을 밝혔다.


뉴드림이엑스(주)에서는 자체 코인거래소를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국내 및 해외에서 거래소 개설을 늘려가고 있다.

이번 협약식으로 우리사주조합원들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조합원들은 MOU된 치과를 이용 시 조합원 혜택의 할인비용을 적용되며, 코인으로도 결제 할 수 있게 됐다고 뉴드림월드(주) 이정자 대표는 소감을 통해 말했다.

 

▲사진. 참좋은 마을 계약식

 

▲사진. (주)티베이코리아 여행사 계약식

또한 지난 달 연천펜션 오픈에 이어 노후를 위한 전원주택 ‘참좋은마을 힐링파크’와 협약을 맺었다. 합천에 위치한 ‘좋은마을 힐링파크’는 154세대의 전원주택규모로 공동 과수농장 운영으로 자급자족할 수 있도록 계획되어져 편안하고 즐거운 노후 생활을 할 수 있다고 했다.

박동현 회장은 우리사주조합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주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해외 거래소 개설에 따라 이번 ‘티베이코리아 여행사’와의 MOU 협약은 조합원들이 해외 여행 시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뉴드림이엑스(주) 박동현회장은 100만 장자 조합으로 조합원들이 돈 걱정 없이 살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며, 현재 조합원들이 100명이 넘었다고 알렸다.

박 회장은 ‘날100’이라 칭하는 100만 장자 40명의 조합원들에 한해 일반분양으로 귀농귀촌의 조건 없고, 양도양수도 가능한 좋은 조건인 ‘참좋은마을 힐링파크’ 분양을 한다고 밝혔다.

뉴드림월드(주)(이정자 대표이사)는 향후 자급자족이 가능한 수익보장 전원생활을 위해 태양광 발전수입, 냉동냉장식품사업 운영과 함께 음식백화점사업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뉴드림월드(주)(이정자 대표이사)는 ‘티베이여행사’ 협약으로 조합원들의 해외여행도 가능할 수 있게 1억 이상 직급 수당 출금 신청 시 5% 여행 적금을 들 수 있는 상품도 런칭했다고 밝혔다. 이에 조합원들은 펜션 이용과 함께 전원주택 힐링타운, 해외 여행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도 있게 됐다.

 

내외신문 / 김윤정 기자 goinfomaker@gmail.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