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바른미래당 "더이상 정쟁말고 혁신위원회 설치해야":내외신문
로고

바른미래당 "더이상 정쟁말고 혁신위원회 설치해야"

-김수민 외 의원들 당지도부 더이상 정잼 말아야-

김봉화 | 기사입력 2019/05/27 [08:39]

바른미래당 "더이상 정쟁말고 혁신위원회 설치해야"

-김수민 외 의원들 당지도부 더이상 정잼 말아야-

김봉화 | 입력 : 2019/05/27 [08:39]
▲ 바른미래당 김수민 의원이 27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당 지도부의 정쟁 중단을 촉구하고 있다.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바른미래당 김수민 청년위원장과 동료 의원들이 27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당 지도부의 소모적인 정쟁을 금지하고 제3의 교섭단체로서 국회 정상화 노력에 나서야 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이같이 밝히며 손학규 당 대표와 최고위원의 내분에 대해 우려를 표시하며 혁신위원회를 만들어 거기서 당 내 문제를 해결해 나가자는 입장을 밝혔다.

▲ 27일 오전 국회 정론관에서 바른미래당 소속 의원들이 기자회견을 통해 당내 화합을 강조하고 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이들은 "당 내 갈등으로 국민들이 우려를 하고 있다며 당 내 분열된 모습은 바른미래당의 모습이 아니다"라고 주장하며 화합을 강조했다.

 

또한 당 지도부와 당직자들은 혁신위원회를 꾸려 혁신위에서 당 내 문제를 해결해야 하며 바른미래당은 합심해 국회 정상화와 국회 교섭단체로서 책임을 다해야 한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

 

이들은 혁신위원장에 정병국 의원을 지명하며 당 화합과 단합이 바른미래당의 갈 길이라고 강력하게 주장했다.최근 바른미래당의 손학규 대표와 최고위원들의 내분이 결코 바른미래당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며 혁신위원회 설치를 강력히 주장했다.

 

내외신문 / 김봉화 기자 kbs@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