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인천 중구노인복지관, 영마루공원 쌈지놀이터 개소식:내외신문
로고

인천 중구노인복지관, 영마루공원 쌈지놀이터 개소식

임영화 | 기사입력 2019/05/17 [18:41]

인천 중구노인복지관, 영마루공원 쌈지놀이터 개소식

임영화 | 입력 : 2019/05/17 [18:41]
[내외신문= 임영화기자]
인천 중구노인복지관는 지난 16일 중구 운서동에 위치한 영마루공원에서 ‘영마루공원 쌈지놀이터’ 개소를 선포하는 개소식이 진행했다고 밝혔다.  
 
▲ 영마루공원 쌈지놀이터 개소식
영마루공원 쌈지놀이터 개소식은 중구청의 주최로, 중구노인복지관에서 주관했다.

▲ 인천공항고등학교 댄스동아리
이날 중구청장과 박길정 대한노인회 중구지회장, 최찬용 중구 의회 의장 외 다수의 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인천공항고등학교 댄스동아리와 공항신도시 경로당 가요교실의 식전공연으로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를 마련했다. 
 
기념식이 끝난 후,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대형주사위 던지기 및 전통놀이와 원예프로그램, 떡 케이크만들기, 기억력검사, 우울증검사, 커피나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프로그램에 참여 한 어르신은 “공원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 된다는 것이 믿기지가 않다” 며“노인을 위한 프로그램을 만들어줘서 고맙다”며 함박웃음을 보였다.
 
쌈지놀이터는 지역사회 내 경로당 및 복지관 등 노인여가시설을 이용하지 않는 어르신에게 여가시간을 보내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를 위해 5월23일부터 10월 24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2시에 영마루공원에서 가요교실과 체조교실, 원예·공예 프로그램 등이 진행 될 예정이다.

임영화 기자 lyh8480@hanmail.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