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부산시, 바이오 항노화 산업 육성사업 본격 추진:내외신문
로고

부산시, 바이오 항노화 산업 육성사업 본격 추진

원천기술 발굴 및 항노화 산업 분야 기업 지원

이해민 | 기사입력 2019/05/14 [13:48]

부산시, 바이오 항노화 산업 육성사업 본격 추진

원천기술 발굴 및 항노화 산업 분야 기업 지원

이해민 | 입력 : 2019/05/14 [13:48]

▲ 바이오 항노화 산업 육성 사업 R&D 기술개발 개요(동의대 스마트의료산업센터 제공)

 

[내외신문]이해민 기자=  부산시가 바이오 항노화 원천기술 연구개발과 기업지원으로 기업 역량 강화를 위한 「바이오 항노화 산업 육성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시와 부산테크노파크, 사업자로 선정된 동의대학교 스마트 의료 산업센터가 협업하여 오는 12월까지 사업을 진행한다.

부산지역 항노화 기업과 함께 게임 형태의 콘텐츠가 포함된 체감형 항노화 헬스케어 사이클을 개발하는 연구·개발(R&D) 사업, 지역 내 관련 기업에 대한 제품·디자인 업그레이드, 전시회 참가, 마케팅 등을 지원하는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바이오 항노화 산업 포럼과 기술교류회를 개최하는 등 산학연관 네트워크를 활성화해 발전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제7회 부산 안티 에이징 엑스포’ 개최로 제품판로개척을 지원해 기업의 매출 증대 및 고용 창출을 도모한다.

부산시 관계자는 “융합형 바이오 항노화 산업 육성을 위한 이번 사업을 통해 부산시 항노화 분야 기술 및 기업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내외신문 / 이해민 기자 busan@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