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홍영표 창원 찾아 "침체된 창원 경제 살릴 사람은 권민호":내외신문
로고

홍영표 창원 찾아 "침체된 창원 경제 살릴 사람은 권민호"

지역활성화와 발전은 더불어민주당 선택해야

김봉화 | 기사입력 2019/03/24 [17:08]

홍영표 창원 찾아 "침체된 창원 경제 살릴 사람은 권민호"

지역활성화와 발전은 더불어민주당 선택해야

김봉화 | 입력 : 2019/03/24 [17:08]
▲ 23일 경남 창원을 찾은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가 4.3재보선 후보 유세를 펼치고 있다.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더불어민주당 지도부는 주말인 23~24일 4.3 재보선이 치뤄지는 경남을 찾아 유세 지원에 나섰다.홍영표 원내대표는 이날 유세 지원에서 "경남지역 제조업 위기는 전 정부에 있다"며 여당 후보를 밀어 달라고 호소했다.사진=창원 이판석 기자.

 

창원 성산은 정의당 故 노회찬 의원의 지역구로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자유한국당.바른미래당.정의당 등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는 곳으로 각 당 지도부가 사활을 걸고 상주 하고 있다.

 

여야는 현장에서 최고위원회의를 개최하고 자 당의 후보를 집중적으로 지원하는 가운데 민심은 어디로 향 할 것인지가 뜨거운 관심으로 고조되고 있다.

 

홍 원내대표는 "이명박 정부 박근혜 정부때 조선업이 최악으로 치닫아 많은 공장들이 문들 닫았고 현 정부 들어 조선업이 1위를 기록하고 있다"며 "이번 선거는 어느 당이 지역을 살리는가라는 중요한 선거"라며 집권 여당의 후보가 경제를 살릴 것이라고 주장했다.

 

홍 원내대표는 "이 지역의 발전이 걸린 이번 재보선에서 시민들의 선택이 중요하다"며 침체된 경제를 살리는데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제격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내외신문 / 김봉화 기자 kbs@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