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남동구립도서관, 4월 도서관주간 다채로운 행사 운영:내외신문
로고

남동구립도서관, 4월 도서관주간 다채로운 행사 운영

임영화 | 기사입력 2019/03/18 [22:13]

남동구립도서관, 4월 도서관주간 다채로운 행사 운영

임영화 | 입력 : 2019/03/18 [22:13]
▲ 4월 한 달간 문화프로그램 운영.
인천 남동구. 구립도서관에서는 도서관주간을 맞아 4월 한 달간 다양한 행사와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8일 남동구립도서관에 따르면 소래도서관에서는 최향랑 작가가 들려주는 ‘숲속 재봉사’ 꽃잎드레스를 만드는 체험활동 및 장애인 인식교육으로 ‘점자로 보는 세상’ 체험활동을 벌인다.

 

서창도서관에서는 하연철 작가가 들려주는 ‘박물관에서 공룡을 만나다’ 3D 프린팅 체험활동과 업싸이클링 ‘쓸모체험’ 장난감 대변신 작품 만들기 활동을 할 예정이다.

 

또 만수2동어린이도서관에서는 이승원 작가가 들려주는 ‘생명이 숨쉬는 연못으로 가요!’ 그림책 체험활동을, 간석3동어린이도서관에서는 샌드아트 공연으로 ‘모래가 들려주는 윤동주의 시(詩)’ 를 진행한다.

 

더불어 구립도서관 4개관 모두 ‘도서관 주간’ 오행시 짓기와 ‘이야기가 있는 원화전시’ 등 다양한 행사를 연다.

 

지역주민들의 독서 흥미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해 가족과 이웃이 함께 공감대를 형성하고 확산해 나가기 위해 마련된 이번 도서관 주간 행사는 모두 선착순 무료로 진행한다.

 

행사 참여를 위해선 방문, 전화 및 도서관홈페이지(http://www.namdonglib.g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4월 도서관주간 행사’ 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며 “지역의 독서문화 발전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영화 기자 lyh8480@hanmail.net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