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충북도, 우리집 도로명주소 응모이벤트 실시:내외신문
로고

충북도, 우리집 도로명주소 응모이벤트 실시

김병호 | 기사입력 2012/03/15 [16:30]

충북도, 우리집 도로명주소 응모이벤트 실시

김병호 | 입력 : 2012/03/15 [16:30]


충청북도는 우편, 택배 등 실생활 속 도로명주소 사용 활성화를 위해 4월 1일부터 6월 30일「도민과 함께하는 우리 집 도로명주소 응모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29일 법정주소로서 제도적 기반을 갖춘 도로명주소의 저조한 활용실태 개선을 위해 전개 되는 이번 행사는 도내 12개 시?군 및 읍?면?동 민원실에 비치되어 있는 응모서류에 신청인의 도로명주소를 기재하여 제출하면 된다.

또한 원거리 거주자, 노약자 등 취약계층 참여도 제고를 위해 각 시?군별 대상자를 선정하여 응모서류를 우편발송 후 수취인부담으로 접수하는 방법도 병행 운영할 예정이다.

수집된 응모서류는 접수 마감 후 각 시군별 특색 있는 이벤트성 행사를 계획해 응모자 추첨 실시 및 당첨자에게 도로명주소 홍보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흥구 토지정보과장은 “이번 이벤트로 도로명주소에 대해 막연히 어렵다는 선입견을 해소하고 직접 한번 써보면서 알게 되는, 그리고 사용해야겠다는 긍정적 마인드를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충청북도, 제천시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