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K-POP 최강 서바이벌, 시청률 대박기원! 뜨거웠던 고사현장 대공개!:내외신문
로고

K-POP 최강 서바이벌, 시청률 대박기원! 뜨거웠던 고사현장 대공개!

전누리 | 기사입력 2012/03/07 [12:26]

K-POP 최강 서바이벌, 시청률 대박기원! 뜨거웠던 고사현장 대공개!

전누리 | 입력 : 2012/03/07 [12:26]


2012년 3월 19일 첫 방송될 K-POP 최강 서바이벌(연출: 이정표, 김영민 / 극본: 문선희 / 제작: 이김 프로덕션)이 지난 3월 4일(일) 인천 영종도에 있는 세트장에서 대박을 기원하는 고사를 지냈다. 이날 고사에는 박유환, 고은아, 홍경민, 박효주, 곽용환 등의 출연 배우들과 드라마 제작진을 비롯한 여러 관계자들이 한 자리에 모두 참석하여 드라마의 선전을 기원하는 자리에 다같이 뜻을 모았다.

떠오르는 신예들과 국내 아이돌 그룹의 멤버들이 대거 캐스팅되며 화제를 모은 K-POP 최강 서바이벌의 주연배우 박유환, 고은아, 홍경민, 박효주, 곽용환, 진혁, 조윤우, 타군, 케빈, 맹세창, 송세현과 제작진 일동은 드라마의 선전을 진심으로 기원하며 이번 고사에 진지하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참석한 배우들과 관계자들은 모두 “대박 나길 바란다. 무엇이든 열심히 하자.”는 말에 입을 모았으며, 새로운 소재와 신선한 캐스팅의 드라마인 만큼 그 기대가 크다는 말을 덧붙이기도 했다. 또한 현장에 자리한 연기자들의 반짝이는 눈빛은 아이돌 스타가 되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극중 캐릭터들의 모습처럼 싱싱함과 뜨거운 열정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특히 또래 연기자 친구들이 많은 만큼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으며, 선배 홍경민을 챙기는 모습 등 K-POP 최강 서바이벌 팀만의 동료애와 선후배간의 온정을 엿볼 수 있었다.

 

출연진들은 모두 드라마 촬영뿐 만이 아니라 화려한 퍼포먼스와 노래 연습을 병행하느라 눈 코 뜰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으며, 그들이 갈고 닦은 기량은 2012년 3월 19일 저녁 8시 50분 채널 A 을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