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알 파치노 주연 <행맨> '행맨게임'+'연쇄살인'의 충격적 결합!:내외신문
로고

알 파치노 주연 <행맨> '행맨게임'+'연쇄살인'의 충격적 결합!

지금까지 이런 미스터리 스릴러는 없었다!

김아란 | 기사입력 2018/12/21 [02:31]

알 파치노 주연 <행맨> '행맨게임'+'연쇄살인'의 충격적 결합!

지금까지 이런 미스터리 스릴러는 없었다!

김아란 | 입력 : 2018/12/21 [02:31]
동참하지 않으면 죽는 게임, 2019년 새해 첫 미스터리 살인게임 프로젝트 <행맨>이 지금까지 보지 못한 독특한 소재와 컨셉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매일 밤 11시 알파벳을 몸에 새긴 채 잇달아 살해되는 희생양들을 막기 위해 위험천만 ‘행맨 게임’에 뛰어 든 전, 현직 형사와 기자, 그리고 이들을 지목한 연쇄살인마 간의 숨막히는 두뇌게임을 그린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행맨>이 오는 2019년 1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독특한 컨셉과 소재, 그리고 스토리로 일획적인 미스터리 스릴러의 공식을 깨는 독특함을 과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행맨>은 누구나 한 번쯤은 해 보았을 알파벳 게임인 ‘행맨게임’을 모티브로 한다. 이는 ‘연쇄살인’이라는 소재와 결합되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를 탄생시킨 것. 마치 주인공들에게 행맨게임을 제안 하듯 살해된 피해자들의 현장에 알파벳과 단서를 남겨놓고, 심지어 자신을 수사할 형사까지 직접 지목하는 범인의 대범함을 지켜보는 관객들은 한시도 늦출 수 없는 긴장감을 느끼게 될 예정이다. 누구나 알고 있는 대중적인 게임 ‘행맨게임’을 모티브로 ‘연쇄 살인사건’ 소재와 접목시켜 2019년 새해 극장가를 긴장감으로 압도할 새로운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 다른 영화들과는 차별화되는 독특한 매력에 흥미를 느낀 관객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지금까지 단 한번도 보지 못했던 극강의 스릴과 긴장감으로 당신의 심장을 움켜질 영화 <행맨>은 오는 2019년 1월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