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4350주년 이낙연 총리 개천절 경축사, …"사람을 이롭게, 세상을 평화롭게":내외신문
로고

제4350주년 이낙연 총리 개천절 경축사, …"사람을 이롭게, 세상을 평화롭게"

편집부 | 기사입력 2018/10/03 [19:27]

제4350주년 이낙연 총리 개천절 경축사, …"사람을 이롭게, 세상을 평화롭게"

편집부 | 입력 : 2018/10/03 [19:27]


[내외신문=박남수 기자] 3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4350주년 개천절 경축식’에서 이낙연 국무총리(앞줄 왼쪽 두 번째) 등 참석자들이 태극기를 흔들며 개천절 노래를 제창하고 있다.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 김병준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 손학규 바른미래당 대표. 장병완 민주평화당 원내대표 등도 참석했다.

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 제4350주년 개천절 경축식에서 이낙연 국무총리를 비롯한 참석자들이 태극기를 흔들고 있다.

이 총리는 이날 오전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4350주년 개천절 경축식에 참석, 경축사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이 총리는 “문재인 정부는 올해만도 세 차례나 남북정상회담을 열며 지구 최후의 냉전체제를 허물고 있다”며 “한반도에 완전한 비핵화를 이루고 항구적 평화를 정착하며 민족 공동번영을 시작하려는 담대한 여정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 총리는 “문재인 대통령께서 유엔총회 연설에서 설명하신 대로 공정하고 정의로운 나라, 단 한명의 국민도 차별받지 않고 더불어 사는 나라가 포용국가”라며 “포용국가로 가려면 정부와 정치가 제도를 만들며 이끌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