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파주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 개최:내외신문
로고

파주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 개최

김영란 | 기사입력 2018/09/01 [12:45]

파주시,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 개최

김영란 | 입력 : 2018/09/01 [12:45]


[내외신문=김영란 기자 ]파주시는 지난?8월?28일과?29일?1박?2일 일정으로 경기도 광주에서 파주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를 위한?‘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에는?16개 읍면동 맞춤형복지팀 및 협의체 위원?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친목을 다지고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등 그간의 활동사항을 교류했고 역량강화를 위한 강의 및 직무 스트레스 소진완화를 위한 특강 시간이 마련됐다.

 

이미경 파주시 복지정책과장은?“평소 사회복지 발전과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하다”며?“워크숍을 통해 파주시의 복지 발전을 위해서 함께 고민하고?소통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의 복지문제를 지역사회가 스스로 해결하기 위해 조직된 단체로 지난?4월?1일부터?2년간 제2기 읍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출범해 읍면동별 특화사업?및 공모사업 신청 등 지역 내 촘촘한 인적안전망을 구축하고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