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조인성 – 남주혁 – 배성우 - 박병은 MBC 라디오스타 전격 출격! ‘팀 안시성’이 움직인다!:내외신문
로고

조인성 – 남주혁 – 배성우 - 박병은 MBC 라디오스타 전격 출격! ‘팀 안시성’이 움직인다!

금윤지 | 기사입력 2018/08/23 [08:50]

조인성 – 남주혁 – 배성우 - 박병은 MBC 라디오스타 전격 출격! ‘팀 안시성’이 움직인다!

금윤지 | 입력 : 2018/08/23 [08:50]


[사진제공=NEW]
올 추석 대한민국을 열광케 할 액션 블록버스터 의 주역이자 ‘팀 안시성’의 멤버 조인성, 남주혁,배성우, 박병은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특급 행보를 선보인다
 

공개하는 콘텐츠 마다 뜨거운 이슈를 불러일으키며 올 추석 진정한 대세 영화로 떠오른 영화 이 진짜 대세 행보를 결정했다. 바로 ‘팀 안시성’의 주역인 조인성, 남주혁, 배성우, 박병은 네 배우가 MBC 라디오스타 출연을 결정한 것. 조인성이 영화 홍보를 위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은 이번이 필모그래피 사상 최초이다. 영화 에 대한 배우의 애정이 어느 정도인지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남주혁 역시 데뷔 이후 라디오스타 첫 출연을 예고하며 예능 새내기로의 풋풋한 매력을 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배성우는 2년전, 박병은은 3년전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최고의 입담을 자랑한 바가 있어 이번 출연 건에 대해서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라디오스타의 MC인 김구라와 차태현은 여러 차례 “조인성 배우가 꼭 출연했으면 좋겠다”고 언급했었기 때문에 과 라디오스타의 이번 만남이 상당한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은 올 추석 온 가족,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액션 블록버스터로서 공중파 예능 프로그램을 접수하며 진정한 국민 영화로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총 97회차, 6개월에 가까운 촬영 기간 동안 우정으로 다진 배우들의 끈끈한 팀워크를 방송을 통해 확인해볼 기회다. 네 배우의 녹화 일정과 방송 일정은 곧 확정 될 예정이다.

 

영화 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지금까지 한국 영화에서 본 적 없는 스케일, 스펙터클, 비주얼을 선사할 영화 .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의 승리를 그린 이 영화에 모두의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영화 은 오는 9월 19일 개봉 한다.


[내외뉴스=금윤지 기자]

fade_heaven@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