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MBC 새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김영민, 올백 슈트까지 완벽 소화! 파격 연기 변신 예고!:내외신문
로고

MBC 새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김영민, 올백 슈트까지 완벽 소화! 파격 연기 변신 예고!

김선영 | 기사입력 2018/08/14 [01:48]

MBC 새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김영민, 올백 슈트까지 완벽 소화! 파격 연기 변신 예고!

김선영 | 입력 : 2018/08/14 [01:48]

[내외신문 = 김선영기자] 8월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MBC 새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극본 설경은, 연출 신용휘, 제작 네오엔터테인먼트)은 대한민국 유수의 화장품 기업의 상속녀와 그녀의 인생을 대신 살아야만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그린 드라마로 김영민은 이번 작품에서 ‘재벌들의 재벌’로 통하는 태산그룹의 후계자 문재상을 연기한다. 극 중 문재상은 자유로운 영혼을 지닌 덕에 마냥 철없고 속없어 보이는 인물이지만, 아버지 문태산 회장의 경영능력과 조직 장악력을 그대로 물려받아 결정적인 순간에는 비상해지고 집요해지면서 진짜 살모사 같은 본성이 튀어 나오기도 하는 될성부른 떡잎이다. 여기에 타고난 오만함과 왕자병까지 갖추고 있지만 마냥 미워할 수만은 없는 밉상 면모로 단짠 캐릭터의 아이콘으로 떠오를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서 김영민은 올백 슈트를 찰떡같이 소화하며 쉽게 범접할 수 없는 재벌 포스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스타일은 물론, 앉아있는 자태와 거만한 표정까지 문재상 캐릭터에 100% 빙의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이에 ‘숨바꼭질’ 제작진은 “김영민은 작품과 캐릭터를 분석하는 능력이 탁월한 배우다. 대본 리딩부터 이미 ‘문재상’이 되어있었던 김영민의 연기 변신은 ‘숨바꼭질’의 시청 포인트다. 문재상 역할과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는 김영민의 파격 연기 변신을 기대해도 좋다”라며 배우를 향한 극찬과 함께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터널’, ‘크로스’ 등을 연출한 신용휘 PD와 ‘두 여자의 방’, ‘사랑해 아줌마’ 등을 집필한 설경은 작가의 야심작 MBC 새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은 토요일 저녁 8시 45분에 4회 연속으로 방송된다.
(사진제공: 네오엔터테인먼트)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