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더민주 화성갑지역위원장에 현 김용 위원장 당선:내외신문
로고

더민주 화성갑지역위원장에 현 김용 위원장 당선

편집부 | 기사입력 2018/07/24 [11:56]

더민주 화성갑지역위원장에 현 김용 위원장 당선

편집부 | 입력 : 2018/07/24 [11:56]


[내외신문=이형찬 기자]더불어민주당 화성갑지역위원장에 현 김용 위원장이 경선에서 최종 선택을 받았다.

22일과 23일 양일간 진행된 더민주 화성갑 지역위원장 선출을 위한 ARS경선에서 현 화성갑 지역위원장인 김용 위원장이 59.85%로 송옥주 의원의 40.14%에 앞서 당선됐다.

다시 한 번 당원들의 선택을 받은 것이다.
김용 위원장은 경선에 앞서 “당의 결정을 존중하고 지난 2년간 활동해 온 것에 대한 중간평가라고 생각한다”면서 “축제처럼 이 경선을 잘 치르겠다”고 밝힌 바 있었다.


또 “경선을 치르면서 그간 연락을 자주 하지 못했던 여러 당원들과 소통하고 이야기 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면서 “화성 서부의 미래와 발전을 함께 걱정하고 고민하는 좋은 고견들이 많이 나와서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특히 경선 과정에서 한마음으로 진정한 원팀이 되어 활약해 준 시.도의원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김용 위원장은 소감을 통해 “다시 한 번 믿고 선택해 준 당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지역에 산재한 크고 작은 현안들을 챙기고 결실을 맺는 시간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민주당 중앙당선거관리위원회는 경기 용인(갑, 병), 이천, 김포 등의 지역위원장 경선 결과도 발표했다.

용인갑에서는 권리당원 투표로 오세영 전 경기도의회 의원이 43.85%로, 용인병은 이우현 현 지역위원장66.15%, 이천에서는 김정수 전 권선구청장이 53.25%로, 김포을은 김준현 전 경기도의원이 49.04%로 각각 지역위원장에 뽑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