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연제형, 윤균상 바통터치 이어받는다...유니크노트 MV 지원사격:내외신문
로고

연제형, 윤균상 바통터치 이어받는다...유니크노트 MV 지원사격

김아란 | 기사입력 2018/07/18 [13:44]

연제형, 윤균상 바통터치 이어받는다...유니크노트 MV 지원사격

김아란 | 입력 : 2018/07/18 [13:44]


웹 드라마부터 장르물 드라마까지,?신예답지 않은 연기력과 여심을 흔드는 비주얼로 일찌감치 대세 자리를 찜해놓은 신예 연제형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13일,?유니크노트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너라는 비가 내려와'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선공개되며 티저 속 남자 주인공 연제형에게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그가 지원사격을 나선 유니크노트의?'너라는 비가 내려와'는 도입부의 감미로운 브라스 사운드와 함께 바닷가와 카페,?골목 등 추억이 담긴 장소를 거니는 사랑하는 연인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연제형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여름에 맞는 청량함과 깨끗함을 가득 담은 사랑스러운 모습을 훌륭하게 소화하며 뮤직비디오에 생동감을 한층 불어넣었다.

더욱이 웹드라마와?OCN '작은 신의 아이들'?등으로 청춘스타 반열에 오른 연제형이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이번 뮤직비디오는 큰 키와 훈훈한 남친 이미지로 곡의 분위기와 딱 맞는다는 반응을 얻으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꾸준히 영화와 드라마,?각종?CF?등에 얼굴을 비추며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연제형은 현재 웹드라마?'무심하게 마주한'의 주인공 마주한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유니크노트의?‘너라는 비가 내려와'?뮤직비디오와 음원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