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황정민X이성민, 제대로 만났다.:내외신문
로고

황정민X이성민, 제대로 만났다.

금윤지 | 기사입력 2018/07/05 [17:45]

황정민X이성민, 제대로 만났다.

금윤지 | 입력 : 2018/07/05 [17:45]



[사진제곡=CJ 엔터테인먼트]


2018년 제71회 칸 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된 윤종빈 감독의 신작 이 남과 북의 카운터파트로 만난 황정민과 이성민의 케미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은 1990년대 중반, ‘흑금성’이라는 암호명으로 북핵의 실체를 파헤치던 안기부 스파이가 남북 고위층 사이의 은밀한 거래를 감지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첩보극. 을 통해 한 작품에 출연했지만, 서로 만날 수 없었던 황정민과 이성민. 한국영화의 오늘을 책임지는 두 배우가 드디어 제대로 만났다. 북으로 간 스파이, ‘흑금성’(황정민)은 북핵의 실체를 파악하기 위해 북의 고위층으로 잠입하라는 지령을 받는다.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대북 사업가로 위장한 ‘흑금성’은 북의 고위급 내부로 침투하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할 관문인 대외경제위 처장 ‘리명운’(이성민)을 만나게 된다. 날카로운 인상에 자신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강인한 ‘리명운’은 특유의 유연한 사고와 인간적인 통 큰 호연지기로 ‘흑금성’과 공동 사업을 벌이게 된다. 공개된 스틸은 때로는 날카롭게 견제하면서도, 서로 신뢰를 쌓아가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아내며 묘한 긴장감을 불러 일으킨다. 분단이 짙게 그어놓은 ‘적’이라는 건널 수 없는 남과 북 사이의 경계를 넘는 두 사람의 관계 변화는 예상치 못했던 변화무쌍한 케미스트리로 관객의 시선을 끝까지 장악한다.

 

황정민은 “이성민을 만나 천만다행이었다. 각자의 캐릭터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얘기를 나눌 수 있어서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고, 시너지 효과가 좋았던 것 같다”라며 이성민과의 호흡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고, 이성민은 “’리명운’에게 ‘흑금성’은 딜레마지만, 나에게 황정민은 늘 부러운 대상이다. 황정민은 여전히 노력하고 고민하는 천상 배우다. 그의 연기는 매 순간 그가 왜 황정민인지를 증명하는 것 같았다”라며 황정민의 배우로서의 열정에 대한 극찬을 했다.


의 윤종빈 감독과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변신을 보여주고 있는 황정민, 이성민, 조진웅, 주지훈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은 오는 8월 8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내외신문=금윤지 기자]

fade_heaven@naver.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