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당당한 무소속 시의원 이광종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내외신문
로고

당당한 무소속 시의원 이광종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

편집부 | 기사입력 2018/05/18 [18:07]

당당한 무소속 시의원 이광종 후보 선거사무실 개소

편집부 | 입력 : 2018/05/18 [18:07]


▲안산시 기초의원에 출마한 이광종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개소식에 지역주민 200여명이 참석했다.

 

정치꾼 아닌 지역을 위한 지역 출신 일꾼 강조

 

[내외신문=이형찬 기자]6.13 전국지방선거 안산시 기초의원 선거에 전례없는 무소속 후보가 출마했다.현재 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광종(56/안산 이동 매화초등학교 운영위원장) 후보다.


이광종 기초의원 예비후보는 안산 출생으로 20여년 지역에서 활동해 왔으며 지역을 위한 진정한 일꾼으로 자처해 6.13전국지방선거 안산시 기초의원 다선구(일동.이동.성포동) 시의원에 무소속으로 출마를 결심하고 18일 해당 선거구 지역 어르신을 비롯해 지지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소식에서 이광종 후보는 “정치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전제한 후 “지방 분권시대에 지역을 위한 지역 일꾼으로 오직 지역을 위한 봉사자로 나왔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정당 정치의 문제점을 알면서도 고치지 못하고 기준도 명분도 없는 가운데 풀뿌리 민심을 찾아보겠다고 지낸 23년의 시간이 부끄러웠다”면서 “이제 눈치보며 빼앗겼던 시간들을 주민곁에서 함께 하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이어 “그동안 어디에 있든지 묵묵히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기대에 부응하여 다시 일어 서겠다”고 다짐했다.
이와함께 “더 큰 꿈을 갖고 시의원에 출마한 것은 아니다. 지방 분권시대에 오직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삶을 살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광종 후보는 현재 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매화초등학교 운영위원장(현), 한국청소년효행봉사단 안산지부장(현), 학교폭력 및 청소년 선도위원을 맡고 있으며 성포초와 호동초 운영위원장 등으로 활동하며 대만초등학교와 10년째 민간국제교류를 진행하고 강서고등학교 학생 국제교류에 기여하는 등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미래에 많은 관심을 가져 왔다.

 

이외에도 지역사회보장협의회체 회장, 안산시생활체육회 사무국장, 안산시체육회 부회장, 민주평통 안산부회장, 안산여자축구단장, 안산여자배구단장, 일동주민자치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또한 이동참사랑봉사회 위원, (사)나눔과기쁨(일동 이동 성포동)자문위원으로 지역봉사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법무부 법사랑위 상록지구 학교폭력예방 및 청소년 선도위원(성포초, 호동초, 매화총, 경일초, 성호중)으로 활동하고 있다.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정치인보다 지역 어르신인 노인정 회장단을 비롯해 성포초·호동초·매화초 학부모들, 제일라이온스클럽 정대희 회장, 안산문화원 김봉식 원장, 주한 캄보디아 문화원 김주성 이사장, 이순찬 전 안산시 단원구청장, 반월농협 이한진 조합장, 민주평통안산시협의회 유오복 전 회장, 정희찬 성산효인성교육원 이사장, 배길재 일동체육회장 등 순수 지역 주민들 연인원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