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손학규,"바른미래당 수도권 승리해 새로운 한국 정치지도 그릴 것":내외신문
로고

손학규,"바른미래당 수도권 승리해 새로운 한국 정치지도 그릴 것"

편집부 | 기사입력 2018/05/10 [18:08]

손학규,"바른미래당 수도권 승리해 새로운 한국 정치지도 그릴 것"

편집부 | 입력 : 2018/05/10 [18:08]


[내외신문=김봉화 기자] 손학규 바른미래당 선거대책위원장은 10일 "수도권의 삼각 편대가 이 푸른 창공에 떴다"고 밝히며?"바른미래당이 이번 지방선거에서, 수도권에서 승리해서 지방선거 후에 펼쳐질 새로운 한국의 정치지도를 그릴 것"이라고 말했다.
손학규 선대위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바른미래당 경기지사.인천시장 출마선언식에서 이같이 말하며 "우선 김영환 후보님, 문병호 후보님. 우리 당의 경기도지사·인천시장으로 출마를 결심해주시고 당의 요청을 흔쾌히 받아주신 데에 대해서 선거대책위원장으로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손 선대위원장은 "사실 제가 1주일 전에 중앙선대위원장·안철수 서울시장후보 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았을 때 조금 막막했다. 서울시장 후보는 있는데 서울을 둘러싸고 있는 인천과 경기도 후보가 없어 고심했는데 김영환·문병호 후보께서 참으로 어려운 여건임에도 불구하고 고심 끝에 선뜻 출마 요청을 받아주셔서 감사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사실 여기 안철수·문병호·김영환 후보 세 분이 계시지만, 국민의당 창당 3주역으로 안철수가 탈당을 하고, 문병호·김영환 후보가 바로 이어 탈당해 지난 총선에서는 김영환은 300표로 떨어지고, 문병호 후보는 23표차로 떨어지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했다"고 말하며 앞으로의 역활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손 선대위원장은 "이제 도지사·인천시장으로 출마해 당선되면 이 분들은 더 큰 정치적인 꿈을 펼칠 기회가 생기는 만큼?당원동지여러분, 국민여러분 이 무적의 수도권 삼각편대에 무한한 축복을 내려주시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kbs@naewaynews.com)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