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전북경찰청, 5월 청소년의 달 유공자 27명 포상:내외신문
로고

전북경찰청, 5월 청소년의 달 유공자 27명 포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8/05/10 [13:11]

전북경찰청, 5월 청소년의 달 유공자 27명 포상

편집부 | 입력 : 2018/05/10 [13:11]

 

[내외신문=정해성 기자] 전북지방경찰청(청장 강인철)은, 10일 청소년의 달(5월)을 맞아 학교 폭력 예방 활동 등 또래지킴이 역할을 해온 청소년과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을 위해 헌신한 각계의 유공자를 발굴, 포상하였다.

이번 포상은 학교 폭력 예방 등 선행봉사활동이 뛰어난 모범 청소년 15명, 청소년 선도보호에 앞장선 경찰관과 교사 7명,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에 공로가 큰 일반인 5명 등 각계의 유공자 총 27명에 대해 실시되었다.

포상에는 지역아동센터에서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수학을 가르치는 등 모범선행이 우수한 군산 전북외국어고 2학년 김 모(18 여) 학생이 경찰청장 상장, 청소년 선도 및 육성에 기여한 익산 전북기계계공고 김 모(57) 교사와 고창서 여성청소년계 권일 경감이 표창장, 장애 불우학생 지원에 앞장선 진안부귀 농협 정 모(60)씨 등이 감사장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이 밖에도 이번 달에는 청소년의 달을 맞아 청소년 포상 격려 및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각 경찰서와 지자체 주관으로 도내 곳곳에서 열릴 예정이다.

 

강인철 전북경찰청장은“청소년들은 미래를 이끌어갈 주인공으로서 큰 뜻을 세우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웃을 배려하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는 자세가 더 중요하다. 전북경찰도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